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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바이위클리 의사대상 세미나 대행사 요청건 날짜 2019.07.23 11:14
글쓴이 박은혜 조회 334

Work list for seminar


*담당자 박은혜대리 010-5772-1351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장소: 마포에 있는 자사 건물 진행 
*일정: 지속적으로 한달에 2번 이상 주말에 진행 예정
*참석 인원: 50명~ 100명
*대상: 의사
*자사에 빔프로젝터, 무선마이트 2개, 음향 설치되어 있음
목표: 자사 직원이 따로 가지 않아도 세미나가 진행이 될 수 있을 만큼의 퀄리티 요청

*요청 대행사 직원 인원: 적어도 3명(접수, 컴퓨터, 조명 등 담당)
장소 안내 세팅위치 안내 엑스 베너 설치(실외, 실내)
접수대 세팅세미나 참석 명단에 따라 방명록 인쇄
카달로그 세팅
세미나 참석 명단에 따라 명찰 제작
L홀더 안에 설문지 넣어 인원수 대로 세팅
도시락참석 인원 맞춰 사전 주문 -> 사후 도시락 업체 수거 위한 정리
접수오시는 데로 방명록 사인(현장 접수) -> 교육 자료 +사은품 +도시락 전달 -> 좌석 안내
커피머신 OR 케이터링가지고 계신 커피머신이 있으신 경우 설치 및 세팅
계약된 케이터링 업체가 있는 경우 인원 수 맞게 세팅
종이컵 세팅(세미나 진행 될 때 수시로 체크)
임상 알바의료기기 시연을 위한 검사 대상자(임상) 구해여 제공(보통은 건장한 남자 또는 저녁부터 금식한 남자 요청)
세미나 장소 세팅자리 세팅
시연 및 실습 시, 임상 베드(책상) 설치
내과 실습 시, 조별 안내판 부착
컴퓨터 세팅
PPT 세팅(사전에 자료 메일드릴 예정/ 노트북 지참 후 사전 확인)
음향 및 영상 세팅핀마이크 대여
랩탑을 통해 교육자료 영상 구현 체크
영상과 마이크 음향 체크
임상 시연시 캠코더 사용하여 해당 시연 화면 보여 질 수 있도록 준비
해당 임상 시연시 캠코더를 가까이 설치하여 화면에 보여지도록 세팅
조명 세팅교육 시작시 조명 세팅
임상 시연시 또는 쉬는 시간시 조명 세팅
레포트최종 참석자 명단 송부
세미나 운영 사진(접수대, 다과, 강의, 시연)
세미나 후 설문지 수거
설문지 결과 정리하여 송부
창고관리저장 물품 관리(임상모델 옷 세탁 관리, 세미나 물품 관리, 초음파 젤, 티슈, 케이터링 물품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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