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list for seminar
*담당자 박은혜대리 010-5772-1351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
|
*장소:
마포에 있는 자사 건물 진행 |
*일정:
지속적으로 한달에 2번 이상 주말에 진행 예정 |
*참석
인원: 50명~ 100명 |
*대상: 의사 |
|
*자사에
빔프로젝터, 무선마이트 2개, 음향 설치되어 있음 |
목표:
자사 직원이 따로 가지 않아도 세미나가 진행이 될 수 있을 만큼의 퀄리티 요청 |
|
*요청
대행사 직원 인원: 적어도 3명(접수, 컴퓨터, 조명 등 담당) |
장소 안내 세팅 |
위치 안내 엑스 베너 설치(실외, 실내) |
접수대 세팅 |
세미나 참석 명단에 따라 방명록 인쇄 |
카달로그 세팅 |
세미나 참석 명단에 따라 명찰 제작 |
L홀더 안에 설문지 넣어 인원수 대로 세팅 |
도시락 |
참석 인원 맞춰 사전 주문 -> 사후 도시락 업체 수거 위한
정리 |
접수 |
오시는 데로 방명록 사인(현장 접수)
-> 교육 자료 +사은품 +도시락 전달 -> 좌석 안내 |
커피머신 OR 케이터링 |
가지고 계신 커피머신이 있으신 경우
설치 및 세팅 |
계약된 케이터링 업체가 있는 경우 인원 수 맞게 세팅 |
종이컵 세팅(세미나 진행 될 때 수시로 체크) |
임상 알바 |
의료기기 시연을 위한 검사
대상자(임상) 구해여 제공(보통은 건장한 남자 또는 저녁부터 금식한 남자 요청) |
세미나 장소 세팅 |
자리 세팅 |
시연 및 실습 시, 임상
베드(책상) 설치 |
내과 실습 시, 조별
안내판 부착 |
컴퓨터 세팅 |
PPT 세팅(사전에 자료 메일드릴 예정/ 노트북 지참 후 사전 확인) |
음향 및 영상 세팅 |
핀마이크 대여 |
랩탑을 통해 교육자료 영상 구현 체크 |
영상과 마이크 음향 체크 |
임상 시연시 캠코더 사용하여 해당 시연 화면 보여 질 수 있도록 준비 |
해당 임상 시연시 캠코더를 가까이 설치하여 화면에 보여지도록 세팅 |
조명 세팅 |
교육 시작시 조명 세팅 |
임상 시연시 또는 쉬는 시간시 조명 세팅 |
레포트 |
최종 참석자 명단 송부 |
세미나 운영 사진(접수대, 다과, 강의, 시연) |
세미나 후 설문지 수거 |
설문지 결과 정리하여
송부 |
창고관리 |
저장 물품 관리(임상모델 옷 세탁
관리, 세미나 물품 관리, 초음파 젤, 티슈, 케이터링 물품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