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contact us
 
COMMUNITY
공지사항
행사사진
자유게시판
문의/상담
HOME > BOARD > 공지사항
제목 [기본] 견적문의 게시판 이용방법 날짜 2015.02.11 11:13
글쓴이 관리자 조회 1799

안녕하십니까. (주)하넥스코입니다.

저희 (주)하넥스코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실시간 견적문의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컨벤션행사 기획 대행, 연회장 및 객실 예약, 행사장비 임대, 부스 제작 및 설치 등 고객님께서 이용하시고자 하는 서비스에 대한 견적문의를 세부사항과 함께 게시판에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사일정 및 기간, 참석인원, 필요장비 및 인쇄물, 원하시는 장소 등 행사에 대한 세부사항을 기재해주셔야만 정확한 견적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 및 견적서는 이메일을 통해 발송되며,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지 않을 시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빠르고 자세한 견적을 원하실 경우 업무시간(평일 09:00~18:00)에 02-6959-2072~3으로 전화문의 주시면 저희 담당직원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쓰기